본문 바로가기
아톰블랙박스 바로가기 LOGIN JOIN US


line_top
이미지사진 이미지사진
IRIS PPF film홈으로

매일 새차를 타는 기분으로

레인보우 PPF는 내구성과 내마모성이 뛰어난 최고급 열가소성 폴리우레탄(TPU)원단을 적용한 특수 소재 필름으로써 오염물질 및 UV등을 원천적으로 보호하며 오랜기간 동안 필름 손상없이 차량을 보호합니다. 뿐만 아니라 레인보우 PPF만의 특화된 높은 점착성과 유연성을 가미하여 시공작업이 용이하도록 구성되었으며 R각이 심한 부위에도 손쉽게 작업이 가능합니다. 또한 재부착시 발생될수 있는 STOP-LINE을 최소화하였으며 필름제거시 부착면이 전이되지 않도록 구성된 필름입니다. 레인보우 PPF는 나노융합신소재 기술을 적용하여 SELF HEALING(자가복원력), 내황변, 발수력, 방오성, 항오염성, 고광택, 내화학성, 내구성등이 뛰어난 고기능성 필름으로서 외부충격으로부터 차량을 보호하고 오랜 시간이 지나도 언제나 새차를 타는 기분을 느끼실수 있는 프리미엄 PAINT PROTECTION FILM 입니다.

PPF 시공 효과

SELF - HEALING(자가복원력)

차량운행중 발생되는 생활 기스 및 스톤칩에 의해 경미하게 PPF표면이 손상 되더라도 필름 표면의 구조가 상온에서 시간이 지남에따라 분자구조가 재결합하면서 자가복원되는 우수한 특성을 가진 특수필름입니다.

탁월한 유연성/작업성 용이

레인보우 PPF만의 특화된 유연성은 타필름 대비 1.5배 이상 향상된 수치를 보이며 표면이 복잡한 구조나 굴곡이 심한 부위에도 손쉽게 작업이 가능하도록 구성되었으며 높은 점착력으로 마감처리가 뛰어난 장점을 가진 필름입니다. 또한 점참력이 강함에도 불구하고 재부착시 발생되는 STOP-LINE을 최소화하고 부착면 전이가 없습니다.

항오염성/착색방지

여름철 야간 운행시 벌레로 인한 도장면 착색등으로부터 도장면을 보호하며 겨울철 염화칼슘등으로 인한 도장 손상과 조류 배설물등으로 생긴 오염을 방지하는 효과가 탁월합니다.

최상의 내구성

나노퓨젼융합기술로 TOP코팅된 레인보우 PPF만의 특화된 공법으로 황변에 강하며 내마모성 및 내구성이 뛰어나 외부로부터 발생되는 충격 및 스톤칩에 의한 차량의 도장면 보호가 탁월합니다.

초발수성 셀프클리닝 효과

고발수 고광택 클리어 TOP코드 기술로 초발수 접촉각이 120에 달해 발수력이 뛰어남은 물론, 발수시 필름 표면의 먼지 및 이물질등을 물방울에 응집하여 같이 흘러내리게 함으로써 셀프 클리닝 효과가 있습니다.

강력한 내황변성

레인보우 PPF는 시장에 없던 강력한 내황변성을 자랑합니다. 레인보우만의 나노 융합 TOP 코팅 기술을 적용하여 필름을 초고투명한 상태로 지속적으로 유지하며 오렌지필 현상인 황변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IRIS PPF 필름 구조


로고 로고
주식회사 현대미디어에이스   레인보우윈도우필름   사업자등록번호. 609-81-94115   대표자명. 오태곤
주소. 경남 창원시 의창구 팔용동 23-7 신화테크노밸리 3층 304   대표전화. 1644-9316
COPYRIGHT 2018 RAINBOW WINDOW FILM ALL RIGHTS RESERVED.